2021년 9월 후원현황

+ 찬미예수님!

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우리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  많은 분들께서 어려운 이웃들을 기억하며 사랑의 마음을 나누어 주셨습니다.

이번 추석에 반포성당의 사랑실천 심부름꾼 카리타스는  두 곳의 선교본당과 시각장애인선교회를 찾아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침체를 누구보다 힘겹게 겪고 계시는 이웃들의 사정을 보고 듣고 배우고 왔습니다. 4단계 방역수칙으로 많은 분들이 함께 가시지는 못했지만 매 번의 방문마다 교우분들께서 함께 동행해 주셨습니다. 다녀온 자세한 이야기는 누리집 게시물 https://banpo.or.kr/cp/22860, https://banpo.or.kr/cp/22883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. 여러분들께서 모아주신 후원금으로 이 세 곳의 선교본당/준본당에 각각 300만원을 전해 드렸습니다.

또한 9월달에도 본당 지원 정기후원으로 카자흐스탄 영원한 도움의 성모 수도회에 30만원을 보내드렸습니다.

 

2021년 9월 현재 카리타스 후원금 현황은 아래와 같습니다.

10월부터는 반포카리타스가 매달 첫 주일에 성당 마당에서 진행하던 후원회원 모집과 회비수납을 다시 재개합니다.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2년 가까이 뵙지 못했던 회원분들을 다시 뵈올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. 언제나 반포카리타스에 변함없이 보내주시는 소중한 사랑을 부지런히 모아서 연말에도 어려운 이웃과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에 잘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