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앱

찬미 예수님!

천주교 서울대교구 반포성당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, 환영합니다.

 

본당 홈페이지는 스마트폰과 SNS 등 나날이 변화하는 정보통신 환경을 반영하여 방문자 여러분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기획, 개발되었습니다. 어르신들과 시력이 충분하지 않은 분들을 배려하여 대부분의 콘텐츠를 음성으로 변환 가능하도록 웹 표준을 철저히 준수하였습니다.

 

실시간으로 본당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본당 앱을 설치하시면, 본당에서 발송하는 각종 알림, 행사 및 선종 소식과 신부님 메시지 등을 실시간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 

온라인 본당 역사 저장소입니다.

새로 구축한 본당 홈페이지는 우리 본당의 설립부터 현재까지의 역사를 체계적으로 담을 수 있도록 설계되었습니다. [본당연혁]에서 해당 사진이나 뉴스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. 찾기 어려운 정보는 [검색] 기능으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모바일 환경에서 본당 홈페이지를 더 편리하게 이용하세요.

본당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하여 PC와 스마트폰, 태블릿PC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구현되었습니다. 스마트폰에서 본당 소식을 더 편리하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안드로이드와 iOS 기반의 [전용 앱]을 별도로 마련하였습니다. 구글 플레이 또는 앱 스토어를 방문하여 ‘반포성당’을 검색하시거나 다음 링크를 터치하여 [전용 앱]을 설치하시면 됩니다.

 

안드로이드 모바일 앱 설치 안내

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링크를 클릭하면 구글 플레이(Google Play)가 열립니다. 여기서 [설치]를 누르시면 설치 완료됩니다. 앱 설치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주일을 활용해 본당 사무실 등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반포성당 안드로이드 앱 설치하기로 이동

 

 

 

아이폰 모바일 앱 설치 안내

아이폰에서 아래 링크를 클릭하거나 앱 스토어(App Store)에서 ‘반포성당’을 검색해 본당 앱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. [설치]를 누르시면 설치 완료됩니다. 아이폰 앱 하단의 가장 우측 아이콘을 클릭하면, 본문 글을 음성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. 앱 설치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주일을 활용해 본당 사무실 등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반포성당 iOS 앱 설치하기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