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목협의회 임명장 및 감사패 수여식

2022년 7월 20일(수) 자 사목협의회 인사에 따라 31일(주일) 10시 미사 후, 신구 위원에 대한 임명장 및 감사패 수여식이 거행되었습니다.

 

임명장 받으신 분

 

부회장(당연직): 연령회장 한정희 레지나 님(늦은 수여식)
사목위원: 총무단장 서양미 수산나 님, 전례분과위원장 박숙영 마리아 님

 

1. 한정희 레지나 님

연령회장 한정희 레지나 님

2. 서양미 수산나 님

총무단장 서양미 수산나 님
성경 임명장

3. 박숙영 마리아 님

전례분과위원장 박숙영 마리아 님

감사패 받으신 분

 

부회장(당연직): 전 연령회장 박상열 이냐시오 님

사목위원: 전 총무단장 겸 전례분과장 최태교 안드레아 님, 전 방역분과장 표순분 안젤라 님

 

1. 박상열 이냐시오 님

 

 귀하는 사목협의회 부회장 겸 연령회장으로서 세상을 떠난 분들과 동행하며 반포성당을 천상 교회와 하나로 잇는 데 기여하셨습니다. 헌신과 노고에 감사하는 교우들의 마음을 이 패에 담아 축복과 함께 드립니다. 2020년 7월 31일 반포성당 사목협의회, 사제단.”

 

전 연령회장 박상열 이냐시오 님
교회 봉사 중 으뜸은 연령회 봉사라고 생각하신다며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시는 고석준 아우구스티노 주임신부님

2. 최태교 안드레아 님

 

 귀하는 사목협의회 총무단장 겸 전례분과장으로서 탁월한 능력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평신도 사도직의 모범을 보이며 기도하고 사귀고 나누는 반포성당 공동체를 위해 크게 기여하셨습니다. 헌신과 노고에 감사하는 교우들의 마음을 이 패에 담아 축복과 함께 드립니다. 2020년 7월 31일 반포성당 사목협의회, 사제단.”

 

전 총무단장 겸 전례분과장 최태교 안드레아 님
3년 8개월 동안 총무단장 겸 전례분과장, 성전건립위원회 부위원장으로 봉사하신 대 대해 깊은 감사를 전하시는 주임신부님
감사패

3. 표순분 안젤라 님

 

전 방역분과장 표순분 안젤라 님은 개인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하셨습니다. 감사의 마음을 아래 글로 대신합니다.

 

 귀하는 사목협의회 방역분과 위원장으로서 코로나19 시기에 본당 방역을 위해 헌신하시어 ‘안심미사 반포성당’의 기치를 드높이는 데 기여하셨습니다. 희생과 노고에 감사하는 교우들의 마음을 이 패에 담아 축복과 함께 드립니다. 2020년 7월 31일 반포성당 사목협의회, 사제단.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