누리집에 가톨릭음악채널 [바오로딸 뮤직앤] 연결

■ 밤사이 누리집에 변화가 있었는데 눈치채셨나요? 한 달여 전에 성바오로딸수도회의 유튜브 채널을 본당 누리집 홈 화면에 연결시키면서 교우님들께 관련 내용을 안내해 드린 바 있습니다(2021. 07. 31.). 이에 더해 2021년 9월 9일 22:30을 기해 [바오로딸 뮤직&]을 연결했음을 알려드립니다. 앞서 연결한 채널이 화면 위주로 복음을 전하는 신앙 콘텐츠라면 이번 것은 가톨릭 성가와 연주로 구성된 음악 채널입니다. 간편한 터치로 필요에 따라 보거나 혹은 들으며 신앙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채널을 이원화했습니다.

 

■ 2020. 4. 10. 시작한 ‘바오로딸 뮤직앤’에는 성스러운 전례 성가는 물론 사제∙부제∙수도자가 부르는 노래 기도, 오케스트라와 기타 연주곡 등이 망라돼 있습니다. 또한 첫영성체 준비반 어린이들이 가톨릭 주요 기도문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성호경 /주님의 기도 / 성모송 / 영광송 / 사도신경 / 반성기도 / 고백기도 / 통회기도 / 삼덕송 / 봉헌기도 / 삼종기도 / 부활 삼종기도 / 식사전 기도 / 식사후 기도가 쉬운 노래로 만들어져 있습니다.

 

■ 고요한 기도와 깊은 묵상의 동반자로, 상처입은 감정의 치유자로, 성경 읽기와 필사의 배경음악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함께할 수 있는 가톨릭 신앙인의 소리 친구 뮤직앤! 하느님께서 주시는 위로, 기쁨, 평화, 그리고 사랑의 메시지를 이곳에서 충만히 누리시길 바랍니다.

 

  1. PC 적용

2. 모바일 적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