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포성당 새 누리집 개통 안내

+ 찬미 예수님

 

아기 예수님의 성탄을 축하합니다.
코로나19 악화로 미사가 중단돼 언제 재개될지 모르는 어둡고 긴 터널 속에서도 반가운 소식이 있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.

 

2021년 1월 1일 새해 첫 날, 본당 누리집(홈페이지)이 새롭게 개통합니다.
새 누리집은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하여 PC와 스마트폰, 태블릿PC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특히 반포성당 전용 [앱]을 별도로 개발해 [앱]만 설치하면 본당에서 발송하는 각종 알림 및 행사 소식 등을 실시간으로 받아보실 수 있도록 개발했습니다.

 

1. PC나 모바일 웹 이용 시

인터넷 검색창에 ‘반포성당’을 치거나, 주소창에 banpo.or.kr를 넣고 들어오시면 됩니다.

 

2. 전용 앱 이용 시

(1) 안드로이드 앱
아래 링크 주소를 클릭하시거나 구글 플레이(Google Play)에서 ‘반포성당’을 검색해 앱 [설치]를 누르시면 됩니다.

갤럭시 스마트폰용 안드로이드앱 설치하기로 이동

 

(2) 아이폰 앱
아래 링크 주소를 클릭하시거나 앱 스토어(App Store)에서 ‘반포성당’을 검색해 앱 [설치]를 누르시면 됩니다.

아이폰앱 설치하기로 이동

 

누리집 나눔마당의 〈모바일앱〉에 가시면 자세한 설명과 함께 바로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새 누리집이 반포본당 공동체의 소통 창구로 적극 활용돼 서로 만날 수는 없어도 마음으로는 늘 하나가 되기를 바랍니다.

 

다가오는 새해에도 새로 나신 주님의 축복과 평화가 교우 여러분과 가정에 충만하고, 영육으로 건강하시길 기도드립니다.

 

2020. 12. 30.

 

반포성당 사목협의회 총회장 우성현 프란치스코,
홍보분과장 주선미안나 드림